무료광고

자유롭게 홍보 하세요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시면 자유롭게 작성 가능합니다.

광장을 질주하는 레오노라

작성자
png
작성일
2023-04-19 03:58
조회
102

조지는 올려다보았다. “물론이죠나는 내가 Summer Street에 도착한 날 그녀를 보았다.

거의 무릎에 기대어 있는 그의 머리를 보고 그녀는 귀가 붉어지는 줄 알았다. "그 소설이 나쁘다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녀가 덧붙였다. “저는 미스 라비쉬를 좋아하지 않았어요하지만 그녀를 만났을 때 읽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관점의 큰 차이를 결코 느끼지 못한다.”

당신이 이곳에 산다고 말한 사람은 바로 그녀였습니다.”

무서운 사람이-미스터에머슨미스 라비쉬 기억나?”

세실오늘 오후에 지저귐 참새 같았다그의 목소리의 기복이 눈에 띄었지만 그녀에게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그녀는 멜로디와 움직임 사이에 머물렀고 그녀의 신경은 그의 소리에 응답하기를 거부했습니다그녀는 그를 짜증스럽게 내버려두고 다시 검은 머리를 응시했다그녀는 그것을 쓰다듬고 싶지 않았지만 그것을 쓰다듬고 싶어하는 자신을 보았습니다감각이 궁금했.

그녀는 즐거운 오후에 들떠서 손뼉을 쳤다.

"에머슨 씨우리의 이 견해는 어떻습니까?"

루시는 웃음을 터뜨렸다. “'조셉 에머리 장난'은 정말이지왜 미스 라비쉬야그것은 Miss Lavish의 소설이고 그녀는 그것을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출판하고 있습니다.”

"조셉 에머리 장난. '일몰광장을 질주하는 레오노라성도들이 너무 늦게 도착하지 않도록 기도해 주십시오일몰 이탈리아의 일몰오르카냐의 로지아(Loggia de' Lanzi) 아래에서우리는 지금 그것을 때때로 부르고 있습니다.'”

현대의 모든 책은 나쁘다.” 그녀의 부주의에 화가 난 세실이 말했다. “요즘은 누구나 돈을 위해 글을 씁니다.”

"미스 라비쉬는 누구일까요?"

세실!”

그렇습니다더 이상 조셉 에머리 장난을 치지 않겠습니다.”

"기쁘지 않았어?" 그녀는 "미스 라비쉬를 만나기 위해"라고 말했지만 우리카지노 그가 대답하지 않고 풀밭에 몸을 굽혔을 때 그녀는 그녀가 다른 것을 의미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그녀루시가 끼어들었다. "레오노라레오노라가 히로인누구의 책이야?”

전체 0